폰테크가 뭐냐면 명칭 그대로 재테크와 휴대폰이 합쳐진 단어이며, 내 명의로 개통한 핸드폰을 정상해지 하고 나서 기계를 구매하여 필요한만큼의 자금을 마련하는 방법이에요.
[소정의 비용을 제공 받아 올린 광고 포스팅입니다. 핸드폰의 개통 및 매매에 대한 모든 판단과 책임은 계약자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꼼꼼히 체크하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유심칩은 절대 타인이나 업체에 양도해서는 안됩니다.]
최신폰을 개통하는 방법이 일반적이긴 하지만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폰 또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죠.
기존의 담보대출처럼 부동산 등의 추가적인 서류나 절차가 필요하지 않아 편리합니다. 특히, 직장이나 소득 증빙이 어려운 프리랜서나 자영업자들에게 유용한 대출 방식입니다.
보통 폰테크 상담 문의를 했을 땐 비현실적으로 높은 가격을 얘기해서 사용자를 기대하게 할텐데요.
이렇게 신뢰감을 원칙으로 여러분과 다같이 거래를 진행하고 있는 곳인데다 네이버 공식 카페도 마련되어 있으니 다양한 정보로 아무때나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걸 정확하게 고려하지 않고 급한 마음에 바로 거래를 진행한다면 지금 처한 상황을 이겨내려다 오히려 더 큰 어려운 일이 닥칠 수 있습니다.
대출 계약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고, 불리한 조항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특히, 연체 시 이자율이나 위약금 등에 대한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봅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폰테크 업체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반대로, 최근에 핀테크 발전이 눈에 띄는 중국이나 다른 동남아권 국가들은 오프라인 폰테크 은행 서비스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필요성을 제기하는 목소리가 매우 컸다.
폰테크 대출은 온라인으로 신청 및 심사가 당일 폰테크 가능하며, 서류 작업도 간소화되어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류를 구비하는 것만 해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건 물론이고 승인이 폰테크 업체 떨어지는 데 까지도 오랜 기간이 걸려서 마음이 급한 상황에 놓인 분들이라면 마음만 조급할 거예요.
폰테크 대출은 잘 활용하면 유용한 금융 상품이지만, 잘못 활용하면 금융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정식 사업자를 열어 오프라인 사업장도 운영하고 있으나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폰테크 대출 온라인으로도 진행 중입니다.
Comments on “비대면 폰테크 - An Overview”